1년 기다렸던 유기농포도, 수확이 시작됐어요.혹, 날씨로 인해서 하루 정도 배송이 늦어질수 있는점 이해 부탁드려요^^




아삭 아삭 달콤한 '베니바라도'유기농포도



'베니 바라도' 흑바라도와 이름이 비슷하지요?흑바라도에 비해 색이 연하고 붉으며, 씹을때 대추처럼 아삭한 식감이 좋은 포도 입니다.


01. 아삭하고 달콤한 포도

한입 베어물면 아삭하니 꼭 대추를 씹는것 같지만, 맛은 달콤한 포도입니다.



02. 껍질째 먹는 베니바라도

유기농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미 다 아시는 사실이겠지만 과일은 껍질과 씨앗에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알맹이보다 몸에 더욱이롭습니다. 이런 껍질과 씨를 버리신다면 과일의 영양을 100% 다 섭취할수 없겠죠.베니바라도는 껍질과 알맹이가 달라붙어 있어 분리가 되지않아 껍질과 씨앗까지 드시기에 좋습니다.



03. 제대로 익혀 따 맛도 영양도 최고

나무에서 제대로 익혀 오늘 따서 오늘 배송해 드리기 때문에 신선하고, 당도가 더 높으며, 영양도 제대로 랍니다.






포도 맛있게 드시는 방법

포도를 냉장고에 3시간 정도 넣어 두셨다가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서 드시면 포도가 더욱 맛있어집니다.



포도 보관 방법

보관 온도는 1℃~5℃로 실온 또는 냉장보관하며 포도를 받으실때의 포도 봉지에 쌓인 상태로 보관하시거나 신문지에 싸서 보관합니다.그날 따서 그날 배송하기 때문에 1주~2주정도는 신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10시 이전까지 입금완료된 주문은 당일배송 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상품의 특성상 주문이 밀리거나 포도가 익지 않으면 지연 배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포도는 저희가 잘 선별하여 좋은 것만을 담아서 보내드립니다.혹시 배송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먼저  사진촬영을 하신후에 문자메시지로 전송 해 주시면 신속 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의 보상처리 절차상 포도를 드신후에는 반품이나 환불이 이루어질수 없으니 사진촬영과 연락을 먼저 취해 주시기 를 부탁드립니다.신선도가 생명인 생물이니 만큼 단순 변심으로인한 반품은 안된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장산 단풍만큼이나 제대로 물든정읍 농산물"



정읍(井邑)은 지명이 말해 주듯이 예부터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내륙 기후와 해안 기후가 만나는 지점이며 남방 기후와 북방 기후가 만나는 교차점으로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이 내장산 일대에서 살고 있답니다. 희귀한 천연 기념물들도 많이 있지요.이러한 지형적인 영향으로 기후가 다양하고 아침과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서 내장산 단풍이 더욱 빨갛고 곱게 물드는 것이랍니다.



이렇게 아름답게 내장산 단품을 물들이는 맑은 물과 다양한 기후는 단풍만을 키워내는 것은 아니랍니다.정읍에서 재배하는 모든 농산물도 비로 이맑은 물과 바람과 다양한 기후들이 길러낸 것이지요.정읍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들은 아름다운 내장산 단풍만큼이나 곱고 색이 깊어 맛이 제대로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