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는 힘 빼는 데 3년 걸린다"라는 말인데요.
골프를 시작하면서 스윙폼이 만들어지고 골프를 즐길 준비가 되어있는데 들어가는 힘 빼야 하는 곳에 들어가는 '힘'때문에 고민인 골퍼가 많죠.
그럼 왜 힘을 빼야 할까요?'
힘 빼고 부드러운 스윙을 하라'라는 말, 골프를 치다 보면 늘 듣는 말인데요. 꼭 그렇게 해야 한다고 하니 이유도 모르고 힘을 빼야 한다고만 생각하는 골퍼들이 많습니다.골프는 그저 힘으로 하는 스포츠가 아닌데요. 긴장을 풀고 그립을 가볍게 잡아야 임팩트 때 파워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힘을 빼야 하는 것인데요. 쉽게 말해 팔로만 스윙하는 스포츠가 아닌 상체와 하체의 힘으로 스윙을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이죠.
손목의 힘이 빠져야 부드럽게 움직여지는데,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팔의 힘, 어깨 힘, 상체의 힘까지 빠져야 가능한데요. 손목의 힘이 빠져야지 골프 스윙에서 필요한 원심력을 이용해 칠 수가 있답니다.제일 중요한 부분은 어깨나 팔의 긴장을 풀고 그립을 잡을 때 달걀을 쥐듯이 가볍게 쥐여줘야 임팩트 때 파워를 실을 수가 있는데요. 이 사실을 잊고 그립에서부터 잘못이 시작되면 원하는 샷은 커녕 기본 스윙도 올바르지 않게 된답니다.
헤드의 무게를 느끼게 하기 위해 부드러운 손목의 움직임은 꼭! 필요한데요.
1. 밴드를 떼 냅니다.
2. 골프 그립에 필요한 부분에 부착합니다.
3. 하얀색 필름을 제거합니다.
4. 필요에 따라서 밴드를 2~3장 붙여줍니다.
5. 고정하고자 하는 손가락를 가볍게 올려줍니다.
6. 특히 오른손 엄지와 검지 쪽에 부착하시면 그립 고정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명 : 버디 밴드(Birdie Band)
재 질 : PET모델명 : BB-0608B
규 격 : 30mm
제조원 : EXCLO KOREA
제조국 : Made In Korea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오후 1시-2시)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상품이 도착해야 처리가 진행됩니다.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배송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